• 최종편집 2024-03-29(금)
 
세로_사진.gif
 

 
[현대건강신문] ‘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이 자사의 오마이걸 샴푸 ‘에그플래닛’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리화장품은 자사의 극손상 모발 케어 제품 ‘에그플래닛’ 기획전을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기존 댕기머리 공식몰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과 극손상 모발 케어 제품 ‘에그플래닛’의 혼합세트로 구성됐다.
 
기존에 댕기머리 공식몰에서 사랑받았던 옐로우블라썸, 진기, 기골드, 뉴골드 기획 세트를 구매하면 ‘에그플래닛’ 케라틴 헤어팩(200ml)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기획세트를 2세트 구매 시, ‘에그플래닛’ 케라틴 샴푸(700ml) 정품과 헤어팩을 증정한다.
 
두리화장품 온라인 담당 윤성조 과장은 “오마이걸 샴푸 ‘에그플래닛’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분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극손상 모발 회복에 탁월한 ‘에그플래닛’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그플래닛’은 두리화장품이 내놓은 극손상 모발 케어 및 손상방지 제품으로, 케라틴과 단백질이 풍부한 계란 추출물이 퍼석하고 손상된 모발을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바나나, 꿀의 아미노산 콤플렉스 함유로 모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제품은 두리화장품 공식몰(www.doorimall.net)에서 구입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댕기머리, 오마이걸 샴푸 ‘에그플래닛’ 기획전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