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들어진 세노비스는 ‘여배우 오연수처럼 동안 미인이 되는 나만의 생활습관 시크릿’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공식쇼핑몰인 세노비스몰을 통해 코큐텐 댓글 이벤트를 12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세노비스 "코큐텐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들어진 세노비스는 ‘여배우 오연수처럼 동안 미인이 되는 나만의 생활습관 시크릿’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공식쇼핑몰인 세노비스몰(www.cenovismall.co.kr)을 통해 코큐텐 댓글 이벤트를 12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노비스몰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동안 미인이 되는 나만의 생활습관 시크릿’을 댓글로 작성하여 자신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기간은 31일까지 한 달간이며, 당첨자는 1월 3일 세노비스몰을 통해 발표된다.

댓글을 작성한 응모자 중 1등 1명에게는 △세노비스 코큐텐 정품 6병(1년 분량) △2등 3명에게는 정품 1병(2달 분량)을 △3등 2천명에게는 10일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세노비스 마케팅팀 조선영 팀장은 "겨울철에는 여름보다 자외선 차단에 소홀하기 쉽고 추운 날씨로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해서 발생하는 활성산소 때문에 세포가 쉽게 손상되어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며 "늘 젊고 탄력 있는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세포의 손상을 방지하고 유해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코큐텐 성분을 알리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연수처럼 동안 미인 되고 싶다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