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세로확장_사진.gif▲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무연고 아동들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을 높이고자 배우 한은정과 함께 초록우산 천사데이를 4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진행했다.
 

[현대건강신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무연고 아동들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을 높이고자 배우 한은정과 함께 초록우산 천사데이를 4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진행했다.
 
지난 2014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주변의 어렵고 소외된 아동을 돌아보며 함께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천사가 되어주자는 취지로 10월 4일을 초록우산 천사데이로 지정해 올해로 3회째 진행하고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이번 초록우산 천사데이를 통해 연간 300명 이상 유기되는 무연고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환경 조성을 위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후원이 필요함을 알리고, 배우 한은정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친선대사로 위촉했다.
 
한은정은 2010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앙골라에 다녀온 뒤 지난 7월에는 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를 방문해 해외봉사에 적극적으로 나서왔다. 또한 2012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해외아동식수지원 캠페인 ‘워터포차일드(Water for Child)’ 캠페인 홍보영상의 내레이션에 참여하며 재능을 기부했다.
 
한은정은 이날 초록우산 천사데이에 참가한 시민들과 천사데이 선포식을 갖고 무연고 아동 후원을 독려하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친선대사로서 첫 활동을 펼쳤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강포토] ‘무연고 아동들에게 천사가 되어주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