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가로_사진.gif▲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이 1일 개소식을 갖고 전국 최고 수준의 시설과 인력을 갖춘 경기서남권 권역응급의료센터를 가동한다. 응급실 내부는 ▲응급환자전용 하이브리드수술실 ▲응급환자전용 중환자실 ▲소아환자 진료실 ▲소아전용 응급실 등 중증도별, 성인·소아별 환자의 진료구역을 분리하여 효율적인 환자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가로_사진2.gif▲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은 1일 오후 병원 4층 한마음홀에서 이혜란 한림대의료원장, 이열 한림대성심병원장 등 보직자들과 양혁준 대한응급의학회 이사장, 이필운 안양시장, 김영종 수원지방검찰청 안양지청장 등 내외 귀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권역응급의료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현대건강신문]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이 1일 개소식을 갖고 전국 최고 수준의 시설과 인력을 갖춘 경기서남권 권역응급의료센터를 가동한다.

권역응급의료센터는 1,233㎡(373평) 규모였던 응급의료센터는 1,740㎡(527평) 규모로 확장됐다. 

응급실 내부는 ▲응급환자전용 하이브리드수술실 ▲응급환자전용 중환자실 ▲소아환자 진료실 ▲소아전용 응급실 등 중증도별, 성인·소아별 환자의 진료구역을 분리하여 효율적인 환자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열 한림대학교성심병원장은 "지난 17년간 경기 서남권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져온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은 지역내에서 발생하는 응급환자의 최종치료기관으로서 지역사회 응급의료시스템을 강화해나가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강포토] 하이브리드수술실 갖춘 경기서남권 응급의료센터 문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