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유재석 출연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TV광고 온에어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유재석 출연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TV광고 온에어

기사입력 2016.08.29 20:40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가로_사진.gif▲ 고함량 비타민C 1위 기업 고려은단이 유재석씨가 출연하는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신규 TV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고함량 비타민C 1위 기업 고려은단이 유재석씨가 출연하는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신규 TV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광고에 이어 이번 광고에서도 유재석은 특유의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제품 한 병에 비타민C 1000mg이 ‘꽉’ 차 있다는 점과 ‘영국산 비타민C’ 원료가 사용된다는 점이 부각됐다.
 
15초 분량의 이번 광고에서 유재석은 사무실 직원들에게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전해주며 “이것이 진짜 비타민C”라고 외친다.
 
‘고려은단 마시는 비타민C1000’은 레몬 14개에 해당하는 1000mg의 비타민C가 들어 있어 고함량의 비타민C를 간편하게 음료로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고려은단은 엄격한 품질관리로 알려진 글로벌 비타민 생산업체인 영국 DSM사에서 공급받은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전 제품에 사용하고 있으며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역시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다.

한편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6 더 프라우드(THE PROUD)’에서 ‘주목 받는 신상품’에 선정됐다. 올해로 24회째인 ‘더 프라우드(THE PROUD)’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 김종립)이 국내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상품평가제도로 △주목 받는 신상품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대한민국명품 등 세 가지 부문으로 구성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기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제품이 비타민 미네랄군 1위 제품으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드링크제로도 고함량 비타민을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도록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과 편의를 항상 생각하고, 제품의 질을 우선시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현대건강신문 & h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정기구독신청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