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가로_사진 copy.jpg▲ 경찰병원은 29일 본관 로비에서 병원직원, 입원환자 및 지역주민 등 약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지방경찰청과 함께하는 경찰병원 환우위문 음악회를 개최했다. 경찰홍보단인 동방신기 심창민(왼쪽)과 슈퍼쥬니어 최시원(오른쪽).
 

[현대건강신문] 경찰병원은 29일 본관 로비에서 병원직원, 입원환자 및 지역주민 등 약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지방경찰청과 함께하는 경찰병원 환우위문 음악회를 개최했다 

지역주민들에게는 여유와 안정을, 입원환우들에게는 치료로 쌓인 정신적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음악회는 슈퍼쥬니어 멤버인 최시원 단원(경찰홍보단)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마술, 신나는 댄스와 함께하는 트로트 메들리, 동방신기 멤버인 심창민 단원(경찰홍보단)의 보컬 공연 등 다채롭게 진행되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경찰병원 관계자는 “올해도 지속적인 문화행사를 통해 지역주민에게는 다양한 문화접촉 기회확대와 입원환우들에게 마음의 평안과 안정 등 빠른 회복을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지방경찰청과 함께하는 환우위문 음악회는 매월 서울경찰악대와 서울경찰홍보단 경찰병원을 찾아 공연을 통해 입원환우들에게 마음의 평안과 안정 등 빠른 회복을 기원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토] 동방신기 심창민, 슈퍼쥬니어 최시원 경찰병원서 음악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