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가로_사진 copy.jpg▲ 파나소닉코리아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에 참가해 웰에이징 대표 상품인 헬스케어 제품과 뷰티케어 제품 등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이 체험할 수 있게 했다.
 

[현대건강신문=박현진 기자] 파나소닉코리아는 스마트한 생활의 변화상을 체험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였다.
 
파나소닉코리아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에 참가해 웰에이징 대표 상품인 헬스케어 제품과 뷰티케어 제품 등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이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고객들은 파나소닉 프리미엄 안마의자와 실내 피트니스 승마기, 구강세정기 등 헬스케어 제품을 무료 체험할 수 있으며, 전기면도기, 드라이기 등 뷰티 상품도 접할 수 있다.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REAL-PRO)' EP-MAH5는 파나소닉의 기술개발 80년의 노하우를 집약해 마사지 전문가의 필수적인 3가지 기법을 재현한다. 

또한 156 종류에 달하는 마사지 기법을 구현하여 온 몸을 다양한 방식으로 마사지할 수 있고 엉덩이 근육 전체를 마사지 및 지압할 수 있는 마사지 기법을 새롭게 탑재한 엉덩이-허리-어깨 근육을 완벽하게 풀어준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IMES 개막...파나소닉코리아, 웰에이징 문화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