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기본크기1.gif▲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 세노비스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아이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신학기를 위해 내달 말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히어로 3총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 세노비스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아이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신학기를 위해 내달 말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히어로 3총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신학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자사의 대표 인기 제품인 ‘츄어블 오메가-3’, ‘수퍼바이오틱스’, ‘멀티비타민미네랄’ 3종이 포함된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할인 및 미니 샘플팩 추가 구성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주력 제품인 ‘신학기 수퍼 히어로 팩’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어린이용 오메가-3 1위 제품인 ‘츄어블 오메가-3’ 대용량 세트에 ‘수퍼바이오틱스’, ‘멀티비타민미네랄’ 2종 샘플팩 각각 약 1만 여개를 추가 구성으로 함께 선보여 가격 할인 및 제품 체험 혜택을 추가로 경험할 수 있다.

신학기 히어로 3총사 제품 중 ’츄어블 오메가-3’는 활발히 자라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중요한 DHA를 공급한다. 또한 눈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을 함께 함유해 장시간 독서 및 전자기기를 자주 사용하는 아이들의 눈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권장량을 충분히 맞춰 하루 540mg을 꽉 채웠으며, 특히 중금속 농축으로부터 안전한 소형 어류에서 추출하여 신뢰할 수 있는 피쉬 오일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챙겨줄 수 있다. 또한 톡! 터뜨리면 터지는 오렌지 맛 캡슐로 아이들이 스스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사 ‘프로비(Probi)’에서 특허 받은 유산균 ‘Lp299v’를 한 포에 50억군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Lp299v’는 위산을 이겨내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 배출을 도와 장 운동을 원활하게 촉진시킨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신체 발달과 성장이 급격하게 일어나는 시기에 정상적인 성장발달을 위해서 각 기관과 기능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들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다. 특히 작년부터는 활동량 많은 성장기 아이들의 골격 형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K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을 추가했다. 이로써 13종의 비타민과 4종의 미네랄(칼슘, 망간 부원료) 등 총 17종의 영양소를 한 번에, 3가지 과일 맛으로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세노비스 키즈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상당한 변화를 겪어 엄마들의 걱정이 많은데,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3총사 페스티벌로 보다 수월하게 적응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믿을 수 있는 원료와 든든한 영양을 제공하는 세노비스 키즈의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구성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노비스 키즈, ‘신학기 히어로 3총사 페스티벌’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