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사진기본크기1.gif▲ 대한의사협회(의협) 회원 500여명은 서울 이촌동 의협회관 앞에서 모여 '원격의료 저지 및 한의사 현대의료기기 사용 완전철폐를 위한 전국의사대표자궐기대회'를 가졌다.
 
사진기본크기2.gif▲ 의협 추무진 회장은 "국민의 안전을 지켜야 할 정부가 오히려 한의사에게 현대의료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려 하고 있다"며 "정부의 잘못된 정책 집행에 대한 강력히 항의하고 반드시 국민 건강을 수호해야 한다"고 말했다.
 
사진기본크기3.gif▲ 범의료계비상대책위원회 이광래 위원장은 "보건복지부는 경제 논리에 목적을 둔 원격의료 시범 사업을 즉각 중단하고 원격진료 정책의 추진 자체를 철폐하라"고 주장했다.
 

[현대건강신문=박현진 기자] 대한의사협회(의협) 회원 500여명은 서울 이촌동 의협회관 앞에서 모여 '원격의료 저지 및 한의사 현대의료기기 사용 완전철폐를 위한 전국의사대표자궐기대회'를 가졌다.

의협 추무진 회장은 "국민의 안전을 지켜야 할 정부가 오히려 한의사에게 현대의료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려 하고 있다"며 "정부의 잘못된 정책 집행에 대한 강력히 항의하고 반드시 국민 건강을 수호해야 한다"고 말했다.

범의료계비상대책위원회 이광래 위원장은 "보건복지부는 경제 논리에 목적을 둔 원격의료 시범 사업을 즉각 중단하고 원격진료 정책의 추진 자체를 철폐하라"고 주장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토] 전국 의사들 500여명 모여 "한의사 의료기기 사용 반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