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기본크기1.gif▲ 강원 원주 혁신도시 이전기관인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27일 오후 혁신도시 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심평원) 신사옥에서 개청식을 가진다. 개청 준비 관계자들이 26일 오후 원주 심평원 정문에서 신사옥 개청을 알리는 현수막을 걸고 있다.
 

[원주=현대건강신문=박현진 기자] 강원 원주 혁신도시 이전기관인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27일 오후 2시 혁신도시 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심평원) 신사옥에서 개청식을 가진다.

개청 준비 관계자들이 26일 오후 원주 심평원 정문에서 신사옥 개청을 알리는 현수막을 걸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정진엽 보건복지부장관, 맹성규 강원도 경제부지사, 원창묵 원주시장, 이상현 원주시의회 의장, 김기선 국회의원, 이강후 국회의원 등 3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청식 및 새로운 CI 선포식을 가진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1963년 건강보험과 보건의료의 발전을 통한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설립되었으며 요양급여비용의 심사 및 적정성 평가 등 국민 보건 향상과 사회보장 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원주시 관계자는 "전국의 혁신도시 중 가장 모범적이고 성공적인 혁신도시에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시에서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임직원 및 가족들이 원주 혁신도시에 정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정주여건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토] 눈 내려도 원주 심평원 개청 준비 한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