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겨울맞이 김장 김치 클래스 개최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태평양제약은 오는 11월 17일 ‘봉우리 김치문화원’에서 겨울맞이 김장 담그기 클래스를 개최한다.

겨울철 김장으로 고민하는 주부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주부들의 건강한 관절을 위한 ‘주부 관절 충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김치 명인, 한국김치협회 이하연 회장으로부터 배추김치, 무김치, 백김치를 비롯한 다양한 김치를 맛있게 담그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이날 실습을 통해 담근 김치는 모두 복지시설에 기부될 예정이며,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하연 회장이 담근 2만원 상당의 봉우리 김치가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은 11월 10일까지 케토톱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ketotopstory)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5명을 선정해 행사에 초청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통편과 점심 식사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토톱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평양제약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김장을 준비하는 주부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오랜 시간 쪼그려 앉아 일해야 하는 김장은 주부들의 관절 건강을 위협할 수 있어 김장 전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주부 관절 충전 캠페인’은 가사와 양육, 직장 업무로 인해 관절에 무리가 오기 쉬운 주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관절 부위와 적극적인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9월에는 개그우먼 김지선, 간고등어 최성조 코치가 참여한 가운데 명절 기간 쌓인 주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1차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2차 ‘주부 행복 관절 충전소’ 이벤트는 김장 담그기 클래스에 이어 김장철 쌓인 스트레스와 관절 피로를 풀기 위해 11월 중순에 진행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평양제약 “김치 명인 노하우 배우고, 이웃사랑 실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