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사진기본크기1.gif▲ 이화여자의료원이 운영하는 서울시 서남병원이 3일 개원 4주년을 맞아 '서남병원 Four For You'라는 슬로건으로 건강도시락 만들기 등 환자와 보호자, 지역주민 모두 함께하는 뜻 깊은 행사를 진행했다.
 

[현대건강신문] 이화여자의료원이 운영하는 서울시 서남병원이  3일 개원 4주년을 맞아 '서남병원 Four For You'라는 슬로건으로 건강도시락 만들기 등 환자와 보호자, 지역주민 모두 함께하는 뜻 깊은 행사를 진행했다.
 
서남병원 조영주 원장은 "건강상담, 건강식 만들기, 힐링 음악회 등 다채롭게 진행된 오늘 행사가 환자와 지역주민, 병원이 하나 되어 다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공공의료서비스를 확대시키는 기회의 장이 되었길 바란다. 참석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서남병원은 지난해 △소아청소년과 △정신건강의학과 △외과 △산부인과 등 4개 진료과를 추가 오픈 하고 응급실 운영을 시작하여 폭 넓은 진료로 지역주민의 의료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특히 고난이도 중증 질환 치료까지 가능해지며 대학병원 수준의 의료서비스로 공공병원에 대한 패러다임을 바꿔나가고 있다.
 
한편 보건복지부 공공보건의료시행결과 평가 3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 전국 최고의 공공병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남병원 4주년 맞아 건강도시락 만들기 행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