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한 달간, 리튠 공식 온라인 몰서 신제품 출시 기념 체험단 이벤트 진행
 
[현대건강신문]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구강 항균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와 면역력 증강에 도움 되는 아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리튠 프로폴리스앤아연’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리튠 프로폴리스앤아연’은 청정 국가 호주산 원료에서 엄선한 우수한 품질의 프로폴리스를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17mg 함유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의 수액, 꽃의 암수술에서 모은 화분과 꿀벌의 타액을 이용해 만든 항산화 물질로, 항균 작용을 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해 구강 내 항균 작용을 돕는다. 또한 플라보노이드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 산소로 인한 세포 손상 억제에 도움이 된다.
 
이밖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1일 섭취기준대비 100% 들어있고, 면역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홍삼농축액, 표고버섯균사체도 보조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또한 소화가 어려운 동물성 캡슐이 아닌 해조류 식물성 연질캅셀로 제조돼 중장년층은 물론 어린아이들도 하루 1번 1캡슐 위장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철은 춥고 건조한 바깥 날씨와 따뜻한 실내의 온도 차이로 인해 신체 밸런스가 무너져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며 “'리튠 프로폴리스앤아연'은 구강 항균 및 항산화, 면역력 증강 기능성 제품으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리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프로폴리스앤아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LG생명과학, 항산화·면역력 위한 '리튠 프로폴리스앤아연’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