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사진기본크기1.gif
 

글로벌 리서치 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수여하는 기업상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17일 63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5 프로스트 앤 설리번 코리아 엑설런스 어워즈’에서 ‘2015 건강기능식품 부문 올해의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리서치 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주관하는 ‘코리아 엑설런스 어워즈’는 올해 4회째를 맞는다. 이 상은 매년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이며 시장 한계를 극복한 기업과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헬스케어 분야에서 타이틀을 거머쥔 ㈜쎌바이오텍은 혁신, 성장, 고객 서비스 및 가치창출, 관련 분야에서의 공로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또한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의 지속인 성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안정적이고 신뢰할 만한 제품을 공급해 국내 시장에서 1위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으로써의 굳건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점도 선정 이유로 꼽혔다.
 
㈜쎌바이오텍 정현석 경영기획실장은 “오랜 전통의 글로벌 리서치 기관으로부터 상을 받은 것은 쎌바이오텍의 기술력과 우수성이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이라며 “기술 및 제품 개발에 기업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2015년 특허청으로부터 특허기술상 ‘충무공상’을 수상해 유산균 코팅 기술의 진보성, 제품 상용화에 대한 경제성, 국내 및 해외 시장 진출에 대한 사업성을 두루 인정받았다. 또한 한국미생물·생명공학회 기술상을 수상, 미생물 산업 분야의 기술 발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은 바 있다. 포브스 아시아 선정 200대 유망기업, 정부가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국내 중견기업 300곳을 육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선정하는 ‘월드클래스 300’에도 이름을 올리며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쎌바이오텍, 건강기능식품 부문 올해의 기업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