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사진기본크기1.gif▲ 토크콘서트에는 대한치과의사협회 이정욱 홍보이사(왼쪽)가 강연자로 참석해 사회를 맡은 개그맨 서경석(오른쪽)과 호흡을 맞추며 300여 명 이상의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치과의사협회 대국민 구강 건강 캠페인

[현대건강신문] 대한치과의사협회(이하 치협)가 지난 28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 '구강 안티에이징 토크콘서트'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오랄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대국민 구강건강 캠페인인 '구강 안티에이징 캠페인'의 일환으로써 다양한 구강건강 정보를 토크쇼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참여 관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토크콘서트에는 치협 이정욱 홍보이사가 강연자로 참석해 사회를 맡은 개그맨 서경석과 호흡을 맞추며 300여 명 이상의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건치 연예인으로 꼽히는 가수 홍경민이 출연해 멋진 공연과 함께 자신만의 구강건강 관리 노하우를 전하기도 했다.
  
이정욱 치협 홍보이사는 “이제 피부뿐만 아니라 구강에도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시대다”라며, “올바른 칫솔질만으로도 모든 구강질환의 원인인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충치, 치주질환, 치아착색 등 구강 노화를 촉진하는 3대 치아질환을 사전에 예방하고 구강 안티에이징을 실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이사는 “우리동네 좋은치과는 진료실명제를 바탕으로 건전한 치과의료 질서를 위해 시작한 범치과계 캠페인이다. 치협 홈페이지에서 내 주변의 어떤 동네치과들이 참여하고 있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개그맨 서경석 "구강도 안티에이징 중요해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