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신라면’ 2봉지 기부하고, 콘서트 무료입장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농심은 오는 11월 6일 오후 4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1 사랑나눔콘서트’를 개최한다. 농심 사랑나눔콘서트는 지난 2000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12회째를 맞는다.

사랑나눔콘서트는 매년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과 1만 여명의 관객들이 한마음이 되어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서 올해도 국내 최고 인기가수 15개팀이 출연할 예정이다.

농심은 사랑나눔콘서트 공식 홈페이지인 ‘농콘(http://www.nongcon.com)’에서 사랑나눔 퀴즈와 댓글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입장권을 제공한다. 입장권 이벤트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되며 11월 1일 발표한다. 당첨자는 콘서트 당일 무료입장권과 신분증, 농심 ‘신라면’ 2개를 가져오면 입장이 가능하며 좌석은 추첨을 통해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특히 당일 입장객들이 기부하는 제품과 농심이 기증하는 ‘신라면’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농심은 ‘사랑나눔콘서트’와 더불어 유명 연예인들이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는 ‘사랑나눔봉사단’을 운영한다. 올해는 한사랑 장애 영아원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농심 장민상 제품마켓총괄은 "매년 농심 사랑나눔콘서트에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농심이 12년동안 사랑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올 수 있었다"며 "특히 청소년들이 함께 즐기며 더 큰 나눔을 실천해 나갈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농심, ‘2011 사랑나눔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