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봄철 눈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건조한 날씨와 황사, 미세먼지 등이 봄철 안구건조증 유발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여기에 스마트폰, 컴퓨터 등의 전자제품의 장시간 사용으로 평소에도 안구건조,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눈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봄철 안구건조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눈의 건조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동성제약의 사이안 연질캡슐이 입소문을 얻고 있다.
사이안 연질캡슐은 사유(snake oil), 에르고칼시페롤(비타민D), 레티놀팔미테이트유(비타민A), 동클로로필 등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특히 사유에는 망막신경의 구성성분인 불포화지방산, 동물성 필수지방산의 집합체인 오메가-3 지방산이 들어있는데, 이 오메가-3 지방산이 항산화 작용으로 시신경의 손상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생약성분의 눈 영양제 사이안 연질캡슐은 눈의 건조감은 물론, 치골의 발육불량, 야맹증, 구루병 예방 등에도효능효과를 갖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평소 안구건조 증상을 갖고 있다면, 황사와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 건조해지기 쉬운 눈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며 “눈의 피로가 느껴진다면 휴식을 취하고 눈의 건조함에 도움을 주는 눈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성제약, 황사철 눈 건강식품 ‘사이안 연질캡슐’ 인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