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서울 도심 약국, 길거리, 음식점 고객 대상으로 홍보 퍼포먼스

“고객님! 차두리가 부르는‘간 때문이야’노래 아시죠? 같이 불러볼까요? 간 때문이야~간 때문이야~피곤한 간 때문이야~”

동네의 아이들 놀이터부터 차두리 선수가 잠시 귀국했던 공항 풍경, 인터넷 공간에서 ‘간 때문이야’의 인기가 폭발적이다.

최근 유명 아이돌그룹의 노래와 차두리가 우루사CF에서 불렀던 ‘간 때문이야’ 노래를 함께 패러디한 음악이 등장하기까지 했다. 급기야 간자장면이 자장면보다 비싼 이유가 ‘간 때문이야’라는 유머도 나돌고 있다.

TV인기 프로그램에서 잇달아 간 건강에 대한 내용이 방영됐다. 왜 이렇게‘간’이 화제가 되고 있을까? 그것은 바로 간이 너무나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 같은 기류에 힘입어‘우루사맨 차두리’가16일부터 피로한 국민의 간을 풀어주기 위해 거리로 출동했다. 우루사맨 복장과 차두리 가면을 쓴 행사 요원들이 서울시내 곳곳에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마술쇼를 통해 시민들을 즐겁게 했다.

다양한 간 건강 홍보 이벤트 이어질 예정

우루사맨의 길거리 간 건강 홍보 이벤트는 21일까지 서울 도심 곳곳에서 진행된다. 우루사맨들이 약국을 방문하는 고객, 퇴근 시간대 직장인, 음식점 손님을 찾아가 간 건강의 비결을 알려주고 피로도 점검도 해줄 예정이다.

또 지하철 역사 주변에서 길거리 마술과 함께 로드 쇼도 열린다. 대웅제약은‘우루사맨 차두리’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힘입어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간 건강 홍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루사맨 차두리’국민의 간 건강 위해 출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