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기본크기1.gif▲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국민MC 유재석과 랩퍼 스윙스의 힙합 콜라보 광고를 오는 1일 온에어 한다.
 

[현대건강신문]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국민MC 유재석과 랩퍼 스윙스의 힙합 콜라보 광고를 오는 1일 온에어 한다. 

2007년부터 네네치킨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국민 MC 유재석이 Mnet의 인기 음악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으로 화제를 모으고, 얼마 전 입대한 랩퍼 스윙스와 콜라보해 힙합과 네네치킨을 연결한 이색적인 조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CF는 스윙스가 직접 쓴 가사로 만들어진 중독성 강한 트랩비트 힙합 음악에, 수트와 캐쥬얼로 드레스코드를 맞춘 유재석과 스윙스가 랩을 주고 받는 형식으로 이뤄졌다. 

네네치킨은 CF공식 방영 전, 유재석과 스윙스의 만남이 담긴 티징 영상을 지난 15일 유투브에 업로드했다. 이 영상은 현재 약 40만 건의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또, 22일에 풀버전 영상(www.youtube.com/watch?v=QsaIzoulUKQ)을 공개, 현재 이 영상은 유투브 조회수 약 30만 건을 기록하고 각종 유명 포털 사이트와 채널에 공유되는 등 삽시간으로 퍼지고 있다. 

한편, 네네치킨은 풀버전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네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풀버전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영상을 공유한 고객 중 100명에게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 이벤트는 12월 26일부터 오는 2015년 1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1월 6일에 발표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MC 유재석-랩퍼 스윙스, 네네치킨 CF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