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사진기본크기1.gif▲ 13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대한병원협회 주최로 열린 제 5회 코리아헬스케어콘그레스(The 5th korea Healthcare Congress 2014) 개회식에 의사 출신인 정의화 국회의장(왼쪽부터), 병원협회 박상근 회장, 보건복지부 권덕철 보건의료정책실장, 대한의사협회 추무진 회장, 한국제약협회 이경호 회장 등 보건의료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사진기본크기2.gif▲ 대한의사협회 추무진 회장은 축사를 통해 "최근 병원협회와 의사협회는 정책 협의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건정심 구조 개편, 적정성 평가 개선, 수가 개선 등 의료계 숙제들을 하나씩 해결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현대건강신문=박현진 기자] 13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대한병원협회 주최로 열린 제 5회 코리아헬스케어콘그레스(The 5th korea Healthcare Congress 2014) 개회식에 의사 출신인 정의화 국회의장, 병원협회 박상근 회장, 대한의사협회 추무진 회장, 한국제약협회 이경호 회장 등 보건의료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대한의사협회 추무진 회장은 축사를 통해 "최근 병원협회와 의사협회는 정책 협의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건정심 구조 개편, 적정성 평가 개선, 수가 개선 등 의료계 숙제들을 하나씩 해결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토] 병원협회 학술대회에 정의화 국회의장 참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