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사진기본크기1.gif▲ 2014 헬스케어 이노베이션 포럼 기조연설자인 미래학자 패트릭 딕슨(Patrick Dixon)이 '헬스케어의 미래'를 주제로 강연을 펼치고 있다.
 

[현대건강신문] 2014 헬스케어 이노베이션 포럼 기조연설자인 미래학자 패트릭 딕슨(Patrick Dixon)이 '헬스케어의 미래'를 주제로 강연을 펼치고 있다.

패트릭 딕슨은 세계 최고의 경영 사상가 50인(The Thinkers50)에서 파괴적 혁신이론의 클레이튼 크리스텐슨 하버드대 교수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한 차세대 미래학자이자 컨설팅과 미래예측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체인지(Global Change Ltd.) 회장이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이번 헬스케어 이노베이션 포럼에는 미국 의사 기업인협회(SoPE) 회장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알린 메이어스가 '스타트업을 통한 미래 헬스케어의 새로운 상상'이라는 주제로 헬스케어 분야의 다양한 창업 기회와 창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전략에 대해 강연했다.

한편 '헬스케어 미래를 이끌 기술혁신' 세션에서는 강건욱 서울대 의대 교수가 ‘헬스케어 산업의 미래를 바꿀 기술혁신’에 대해 주제 발표를 하고 이정신 서울아산병원 교수를 좌장으로 배성윤 인제대 교수, 김용아 맥킨지&컴퍼니 시니어 파트너, 육태선 SK텔레콤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이 참여하여 패널토론을 펼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이노베이션 포럼...패트릭 딕슨 "헬스케어의 미래" 강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