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태반화장품-오마샤리프 테비안 브랜드 출시

동성제약㈜이 노화피부에 부족한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무균돈태반 추출성분(UPC-BP12)을 핵심원료로 오마샤리프 테비안을 출시했다.

오마샤리프 테비안은 피부의 노화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피부의 노화에 예민한 30대 여성을 타깃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테비안(Tevian)은 핵심원료인 ‘태반’과 신의 선물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ian’의 합성어이다. 신이 인간에게 준 선물인 태반을 응용한 피부과학기술이 피부 재생을 도와 젊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태반의 신비하고 놀라운 힘을 전달해주는 태반화장품이다.
오마샤리프 테비안에 사용된 무균돈태반 추출성분(UPC-BP12)은 일본 홋카이도 면역식품연구소의 기술을 지원받아 동성제약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되었다.

이 기술은 태반 적출 후 -60°C로 급속냉동하여 태반의 세포손실을 최소화하고 멸균 및 선별 과정에 있어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 태반의 유효성분이 순도 높게 추출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주요미용성분인 석류추출물, 녹차추출물, 세라마이드, 비타민 E등이 무균돈태반 추출성분(UPC-BP12)과 최적의 하모니를 이뤄 30대 이후 거친 피부결과 피부탄력의 회복을 도와 건강한 피부의 피부생명력을 되찾아준다.

브랜드 구성 5개 품목 중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이 3종(에센스,크림,아이크림)으로 적극적인 브라이트닝과 안티-링클 관리를 실현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재생하는 피부 생명력, 태반으로 경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