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사진기본크기1.gif▲ 동아대병원 부산·울산 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가 방송인 이용식씨(오른쪽)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현대건강신문] 동아대병원(병원장 김상범) 부산·울산 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가 방송인 이용식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지난 18일, 19일 양일간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부산시, KNN방송과 함께 개최한 건강캠페인 프로젝트 ‘이혈치혈[理血治血] 깨끗한 혈관, 건강 100세 ’를 주제로 개최된 행사에서 부산·울산 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장인 김영대교수는 심근경색을 이겨내고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방송인 이용식씨에게 부산·울산 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하고 심뇌혈관질환 예방과 치료에 함께 노력해 주기를 당부하였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용식씨는 부산·울산 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와 함께 방송출연 및 각종 캠페인 등 다양한 방식의 홍보활동을 통해 지역주민의 심뇌혈관질환 조기인식, 예방, 신속한 대응의 필요성과 지역 주민의 건강수준 향상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심뇌혈관질환의 예방에 관한 올바른 정보공유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는 경동맥경화 조기 발견을 위해 경동맥 초음파검사를 무료로 실시하였다. 
 
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장인 김영대교수의 ‘심혈관질환’, 뇌혈관센터장인 차재관교수의 ‘뇌혈관질환’을 주제한 건강강좌도 같이 진행되어 참가한 지역주민들에게 평소 심뇌혈관질환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생활습관 개선의 필요성도 강조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방송인 이용식씨 부울심뇌혈관센터 홍보대사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