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사진기본크기1.gif▲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은 16, 17일 이웃사랑 바자회를 개최했다.
 

[현대건강신문]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은 16, 17일 이웃사랑 바자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이웃사랑 바자회는 직원 및 지역주민의 기부문화를 활성화시키고, 그 수익금을 사회에 환원해 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매년 열리고 있다.
 
이번 바자회는 각종 외식업체의 후원과 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을 판매하는 먹거리장터와 전직원이 기증한 액세서리, 책등 평소 생활 속 유용한 물품들로 구성된 아나바다장터, 젓갈, 건어물, 과일 등 현지 농산물들로 구성된 알뜰장터 등으로 구성돼 성대하게 진행됐다.
 
특히 직원들이 따뜻한 마음을 담아 기증한 다양한 귀중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깜짝 경매 행사와 바자회를 방문한 지역주민들을 위한 피델리스 오케스트라의 음악회 공연등 이색 볼거리가 펼쳐지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김광문 병원장은 “이번 바자회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불우이웃에게 전달하며 기부와 나눔, 화합의 소중함과 그 가치를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공공병원으로서 지역주민들의 보건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강보험 일산병원, 이웃사랑 바자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