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기본크기-세로.gif▲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려은단 비타플렉스가 여름철 건강관리 노하우를 알려주면 비타민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건강신문]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려은단 비타플렉스가 여름철 건강관리 노하우를 알려주면 비타민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건강을 위협하는 무더위 속에서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같이 알아보자 라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타플렉스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접속, 나만이 알고 있는 여름철 건강관리비법과 노하우를 작성하여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비타플렉스(포맨+포우먼)와 비타민C1000이 포함된 비타민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플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4일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건강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인 만큼 건강에 관한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건강관리 노하우에 대한 정보도 얻고 비타민으로 건강도 챙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성분 원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 까다롭게 엄선된 비타민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종합 비타민 비타플렉스는 성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설계된 맞춤형 종합비타민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려은단 비타플렉스 ‘여름철 건강관리법’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