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사진기본크기1.gif▲ 동성제약이 지난 5일 서울 노원구청 대강당에서 지역 내 8개 복지관과 노원구 어르신 돌봄센터에서 추천을 받아 선정된 지역 내 어르신 16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 염색 봉사를 실시하였다.

 
 
노원구 어르신 160여명에 무료 염색 봉사 실시
 
[현대건강신문]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5일 서울 노원구청 대강당에서 지역 내 8개 복지관과 노원구 어르신 돌봄센터에서 추천을 받아 선정된 지역 내 어르신 16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 염색 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5회째인 7월 8일 ‘세븐에이트 데이(Seven-eight Day)를 맞아 약 90여명의 동성제약 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이뤄졌다. 특히 올해는 지난 4월 동성제약과 노원구청이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맺은 무료 염색 봉사 협약에 따른 결실로서, 노원구청 주관 동성제약㈜, 노원교육복지재단, 노원구사회복지관협회 후원으로 ‘정성어린 염색봉사 다시 찾은 이팔청춘’이란 슬로건 아래 진행된 행사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동성제약 염색봉사단은 소외된 곳을 돌봄으로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보탬이 되고자 1996년 봉사단이 발족되었으며, 동성제약 본사 3개팀, 아산공장 1개팀, 포쉬에 화장품 1개팀으로 총 5개팀으로 구성되어 월 5회의 염색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달에는 염색봉사 활동과 복지관과 연계한 다양한 지역 봉사활동의 공적을 인정받아 ‘2014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과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특별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동성제약은 “대한민국에서 염모제를 대표하는 기업인만큼 앞으로도 염모제를 통한 염색 봉사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젊음을 책임지겠다는 각오를 함께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성제약, ‘세븐에이트 데이’ 맞아 이웃 사랑 실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