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www.cenovis.co.kr)가 추석을 맞이하여 고급스러운 포장과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세노비스 추석 선물세트는 부모님부터 친구, 친지, 지인 등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으로 품격과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특히 이번 세노비스의 ‘추석선물세트 4종’은 ‘트리플러스 세트’, ‘부부․커플세트’, ‘피쉬오일(오메가-3)세트’, ’글루코사민 세트’ 등 인기 제품들만을 엄선하여 만든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기존 단품 가격보다 약 15~22%의 가격 할인의 혜택이 주어지는 추석선물세트는 추석 기간에만 한정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특별한 가격 구성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받는 분의 기쁨을 더했다.

대표제품인 ‘트리플러스 세트’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 10종, 미네랄 4종에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EPA DHA) 500mg까지 한 캡슐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불균형한 식생활로 필수 영양소의 부족이 염려되거나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와 같은 영양제를 각각 챙겨 먹는 데 불편을 느꼈던 분들에게 좋다. 탤런트 오연수가 모델로 출연한 TV 광고 제품으로 까다로운 사람들에게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남, 녀 각각에게 꼭 필요한 21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남성용과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부부․커플 세트’는 연령에 관계없이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하기 좋은 선물이다. ‘피쉬오일(오메가-3) 세트’는 혈행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혈중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 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글루코사민 세트’는 건강한 관절 및 연골 유지를 돕는 제품으로 부모님 및 어르신들에게 좋다. 또한 영양, 가격, 디자인까지 만족시키는 이번 상품은 얼마 남지 않은 추석 명절에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노비스 ‘추석선물세트 4종’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