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바이엘, 심혈관질환 웹사이트 ‘러브하트’ 오픈 이벤트 진행

바이엘 헬스케어(이하 바이엘)는 심혈관질환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러브하트 (www.loveheart.co.kr)’를 오픈(위 사진)하고, 이를 기념해 2월 15일부터 2주 간(2월 15일~2월 28일)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웹사이트 ‘러브하트’는 우리나라 주요 사망 원인 중 하나인 심혈관질환의 증상과 예방법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일반인들이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러브하트 웹사이트 오픈 기념 온라인 이벤트는 심혈관건강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웹사이트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심혈관질환 위험도를 확인하고, 심혈관 건강다짐을 댓글로 올려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를 주관하는 바이엘은 이번 오픈 이벤트 참여자 수와 연계해 최대 500만원의 매칭 펀드를 차범근 축구교실에 전달할 예정이다.

바이엘은 지난 1999년부터 차범근 축구교실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는 축구 꿈나무들이 가정 형편에 관계없이 꾸준히 축구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러브하트’ 웹사이트를 기획 및 오픈한 바이엘 심혈관계의약품 사업부 책임자 김준일은, “심장마비, 뇌졸중 등 심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률과 진료비가 높은 우리나라에서, 바이엘의 심혈관 건강 웹사이트 ‘러브하트’가 심혈관질환 예방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이번 오픈 이벤트에 참여해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방법들을 확인해보고, 저소득층 축구 꿈나무도 지원함으로써 건강 실천과 이웃 사랑 실천의 두 마리 토끼를 잡기를 기대 한다”고 밝혔다.

바이엘 ‘러브하트’ 웹사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loveheart.co.kr 및 문의전화 02-2022-824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심혈관 건강 확인하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