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사진기본크기1.gif▲ 서울우유협동조합 송용헌 조합장(가운데)은 16일 오후 파주 축구국가대표팀 트레이닝센터(NFC)에서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오른쪽 두 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까지 대한축구협회의 우유 및 유제품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는 내용의 조인식을 체결했다.

 
대한축구협회-서울우유, 공식 후원 협약 체결
 
[현대건강신문] 서울우유 송용헌 조합장(가운데)은 16일 오후 파주 축구국가대표팀 트레이닝센터(NFC)에서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오른쪽 두 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까지 대한축구협회의 우유·유제품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는 내용의 조인식을 체결했다.
 
이번 공식 후원 협약을 통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앞으로 4년간 대한축구협회 공식후원사로서의 권리를 바탕으로 서울우유의 믿을 수 있는 우유 및 유제품의 품질을 알리고, 적극적으로 대한축구협회의 활동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조인식에 참석한 서울우유협동조합 송용헌 조합장은 “이번 후원으로 브라질 월드컵으로 향하는 축구국가대표팀이 좋을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일조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한축구협회와 함께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감으로써 서울우유협동조합의 가치인 고객 행복을 실현해 나가고,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유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세계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대한축구협회의 공식후원사로서 향후 4년간 축구국가대표팀 초상권 및 엠블럼 사용권, A보드 광고권 등의 다양한 권리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후원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우유 먹고 힘낸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