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사진기본크기1.gif▲ 배우 김민희의 커피로 주목을 받게 된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는 서울우유 커피연구소가 1년여 간의 준비과정을 거쳐 스페셜티(Specialty) 원두를 선별해 만든 프리미엄 커피다.

 
[현대건강신문] 패션 아이콘 김민희가 스페셜티 커피와 만났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가 독자적으로 출시한 프리미엄 커피 ‘스페셜티 카페라떼’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민희를 선정하고 5월부터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도시적인 매력과 개성을 겸비한 배우 김민희를 통해 지금껏 만나보지 못했던 스페셜티 카페라떼의 차별화된 맛과 분위기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 속에서 김민희는 평소 즐겨 마시던 커피가 갑자기 시시해 졌다면서 그 이유로 스페셜티 카페라떼를 경험했기 때문이라고 고백한다.
 
실제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 김민희는 바리스타가 있을 법한 카페에 앉아 서울우유의 스페셜티 카페라떼 컵 커피를 당당히 즐기는 세련미를 연출했다.
 
전문 커피에 견주어도 빠지지 않을 스페셜티 카페라떼의 자신감을 강조했던 것. 
 
김민희의 커피로 주목을 받게 된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는 서울우유 커피연구소가 1년여 간의 준비과정을 거쳐 스페셜티(Specialty) 원두를 선별해 만든 프리미엄 커피다.
 
미국 스페셜티커피협회(SCAA)가 인증한 스페셜티 커피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해 맛과 풍미가 뛰어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패션 아이콘 김민희 '스페셜티 커피' 만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