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KT&G 자회사 KGC라이프앤진에서 면역력과 관절건강기능을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루마큐골드’를 출시했다.

기존 구성에 보라지종자유 추가 함유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KT&G 자회사 KGC라이프앤진에서 면역력과 관절건강기능을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루마큐골드’를 출시했다.

‘루마큐골드’는 정관장 6년근 홍삼과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배합한 기존 건강기능식품인 ‘루마큐’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관절 부위의 염증을 완화하여 관절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루마큐골드’의 주성분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강력한 염증유발 물질인 류코트리엔의 생성을 막아 관절 조직의 손상을 차단함으로써 관절 기능을 보존하고 유지한다.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의 효능은 서울대, 중앙대, 전남대 등 7개 대학병원에서 골관절염 환자 54명을 대상으로 2개월간 진행한 임상 연구를 통해 입증된 바 있다. 초록입홍합추출오일 성분을 섭취한 후 통증 및 관절기능이 개선되었으며 골관절염이 최대 83.7% 개선되었다.
 
인삼사포닌과 산성다당체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은 몸 안에서의 혈액생성을 왕성하게 하여 관절 염증부위의 혈액순환을 돕는다. 면역력 증진 및 피로회복에도 좋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추가된 보라지종자유는 불포화지방산으로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하여 혈액의 흐름을 건강하게 유지함으로써 관절 염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정관장 루마큐골드'는 간편하게 휴대 및 섭취할 수 있는 캡슐 형태이며 하루 2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KGC라이프앤진은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루마큐골드’는 기존 성분과 함께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효능을 강화하여 관절 건강 개선과 면역력 증강을 함께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관장 관절건강기능식품 루마큐골드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