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사진기본크기1.gif▲ 대한개원내과의사회는 2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건강검진과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러브 패밀리 캠페인'을 펼쳤다. 맨 오른쪽이 개원내과의사회 이명희 차기 회장, 문정림 의원, 이원표 회장 등이다. 

 
[현대건강신문=박현진 기자] 대한개원내과의사회는 2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건강검진과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러브 패밀리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전 국민이 간단한 건강 수칙의 실천으로 가족을 중심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러브(LOVE)'로 정리한 4가지 건강 수칙은 △라이브 스타일 변화(Lifestyle change) △1년에 한번 이상 건강검진(Once a year medical exam) △가족건강 위해 예방접종(Vaccination) △취미활동으로 즐겁게(Enjoy your life) 등이다.
 
개원내과의사회 이원표 회장은 "예방접종과 건강검진으로 대표되는 'LOVE'는 건강을 지키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건강 수칙"이라며 "국민의 가장 가까운 1차 의료기관이자 가족 건강 지킨이로서 대한개원내과의사회는 이번 러브 패밀리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으로 국민의 건강을 지켜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개원내과의사회는 50세 이상의 건강 관리와 질병 예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러브 50' 캠페인을 지난 2012년부터 지속적으로 펼친 데 이어,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을 중심으로 건강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건강포토] 개원내과의사회, LOVE 패밀리 캠페인 전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