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기본크기1.gif▲ 농심은 10일, 신세대 퓨전냉면 ‘태풍냉면’의 본격적인 마케팅을 위해 아이돌그룹 비스트의 윤두준(오른쪽)과 리틀 손예진 ‘김소현(왼쪽)’을 광고모델로 전면에 내세웠다고 밝혔다.

 
[현대건강신문] 농심은 10일 신세대 퓨전냉면 ‘태풍냉면’의 본격적인 마케팅을 위해 아이돌그룹 비스트의 윤두준과 리틀 손예진 ‘김소현’을 광고모델로 전면에 내세웠다고 밝혔다. 농심은 이들과 함께하는 스타 마케팅을 전개, 올 여름철 면류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윤두준과 김소현이 태풍냉면을 소개하는 영상을 페이스북(www.facebook.com/nongshim)을 통해 11일 공개할 예정이다.
 
물냉면의 시원함과 비빔냉면의 매콤함을 동시에 지닌 태풍냉면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매콤한 태풍냉면 맛에 놀라지 마세요~”의 직설적인 카피와 함께 두 모델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재미있다. 특히, 윤두준이 태풍처럼 빠른 말로 태풍냉면을 소개하는 장면이 압권.
 
농심은 영상을 공유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윤두준이 직접 사인한 태풍냉면을 보내주는 등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음식에 대한 표현력이 풍부하고 청소년층에 어필하고 있는 윤두준과 김소현을 내세워 신세대 퓨전냉면을 표방하는 태풍냉면의 수요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비스트 윤두준 김소현, 농심 '태풍 냉면' 모델로 발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