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사진기본크기-세로.gif▲ 연예인들은 자신이 모델이 된 제품을 실제로도 즐겨먹고 사용할까? 이 궁금증에 대해 국민 비타민 레모나의 모델 김수현이 깜짝 인터뷰 영상으로 화답해 화제다.

 
[현대건강신문] 연예인들은 자신이 모델이 된 제품을 실제로도 즐겨먹고 사용할까? 이 궁금증에 대해 국민 비타민 레모나의 모델 김수현이 깜짝 인터뷰 영상으로 화답해 화제다.
 
이 인터뷰 영상에는 실제 김수현이 평소에 레모나를 언제 즐겨 먹는지에 대한 답변과 함께 레모나 모델이 된 소감 등이 담겨있으며 특히 인기리에 종영된 별그대 촬영 때 그의 피곤함을 풀어주던 비밀의 묘약을 밝히는 등 드라마 촬영후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엿볼 수 있다.
 
또한 마지막에는 깜짝 제품 홍보까지 해 왜 그가 지금 광고계에서 가장 핫한 스타인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한편 김수현의 레모나 광고는 4월 온에어를 시작으로 많은 관심 속에 방영되고 있으며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내건 50만뷰 돌파 시 미공개 메이킹 영상 오픈이란 공약 또한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김수현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김수현이 함께한 ‘김수현 레모나 한정판 패키지’ 발매가 이달 중순 계획되어 있어 또 한번의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레모나 광고를 비롯한 김수현과 레모나의 다양한 만남은 레모나 홈페이지(http://www.lemona.co.kr)와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별그대 김수현의 비타민 보충법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