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사진기본크기-세로.gif▲ 지난해 진라면 먹방 광고로 큰 화제를 일으켰던 류현진이 옛 스승이자 국민감독으로 불리는 김인식과 진라면 2차 광고에 동반 출연하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현대건강신문] 지난해 진라면 먹방 광고로 큰 화제를 일으켰던 류현진이 옛 스승이자 국민감독으로 불리는 김인식과 진라면 2차 광고에 동반 출연하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진라면 광고는 사제간의 먹방을 컨셉으로 다소 코믹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류현진은 갑작스레 등장한 김인식 감독에게 먹고 있던 라면을 보이며 같이 먹을 것을 권하지만 김인식 감독은 '이거 새로 끓여'라고 답해 류현진을 폭소케 했다.
 
새로 끓인 진라면을 함께 나눠먹으며 사제간의 라면 먹방을 보여주기 시작한다. 여기에 김인식 감독은 ‘입맛도 메이저급이네’, ‘더 없냐’라며 마지막까지 코믹함을 선사했다.
 
㈜오뚜기는 지난해 진라면 광고 모델로 류현진을 기용하여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진라면 2차 광고에서는 진라면을 통한 사제간의 훈훈한 모습을 전달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은 “둘의 궁합에 재미가 한층 더 느껴짐”, ”훈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보기 좋아”, “류현진 이번 먹방도 연기가 아닌 듯”, “류현진~라면, 갈수록 정이 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진라면은 현재 봉지면 스페셜패키지(10입)와 5개입 멀티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류현진 싸인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 29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인식-류현진 사제, '진라면' 먹방 출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