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한국소비자원 캐릭터 '소망이' 선정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한국소비자원 캐릭터 '소망이' 선정

기사입력 2014.02.07 10:31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현대건강신문] 한국소비자원(www.kca.go.kr)은 정부 3.0의 핵심가치인 △개방 △공유 △소통 △협력을 보다 활성화하기 위해 소비자에게 친근함을 줄 수 있는 캐릭터를 선정 발표했다
 
한국소비자원은 “우리는 소비자와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미션을 실현하기 위하여 정책연구, 거래조사, 시험검사, 피해구제, 분쟁조정 등 소비자권익을 향상하는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정보제공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비자와 밀접하게 소통하고 있다.
 
캐릭터 ‘소망이(SOMANGI)’는 귀여운 아이와 기관 로고를 형상화한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희망을 주는 존재’를 의미하며 소비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의미을 담고 있다.
<저작권자ⓒ현대건강신문 & h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현대건강신문 (http://www.hnews.kr| 발행일 : 1995년 6월 2
우)02577   서울시 동대문구 무학로 44길 4-9 101호 / 발행·편집 박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여경남
대표전화 : 02-2242-0757 / 광고문의 : 02-2243-7997 |  health@hnews.kr
Copyright ⓒ 1995 hnews.kr All right reserved.
현대건강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