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농심 수미칩, 수지효과로 매출 44% 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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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수미칩, 수지효과로 매출 44% 올라

기사입력 2014.02.03 1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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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기본크기1.gif▲ 농심은 29일 올해 수미칩 광고모델로 ‘수지’를 재발탁했다고 밝혔다.

 
 
[현대건강신문] 농심은 29일 올해 수미칩 광고모델로 ‘수지’를 재발탁했다고 밝혔다.
 
2012년 10월 처음 수미칩 모델로 선정된 수지는 올해까지 3년 째 수미칩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되면서 농심 장수 CF모델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 수지의 수미칩 새 광고는 제품의 원료인 국산 ‘수미감자’를 알리면서, 최근 한층 성숙해진 국민 첫사랑 수지와의 데이트를 콘셉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수미는 여자가 아니야 감자야!”라는 카피는 일관성 있게 가져갔다. 
 
농심은 인기스타 수지의 영향이 수미칩 매출에 그대로 반영됐다고 밝혔다. AC닐슨 자료에 따르면 실제로 수미칩 매출은 수지 모델 발탁 전인 2012년 약 147억원에서 2013년 212억으로 44% 뛰어 올랐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유일 국산 수미감자를 사용하는 고품격 감자칩이라는 수미칩의 이미지가 인기스타 수지와 잘 매치되고, 그 결과 매출도 계속 성장하고 있다”며, “3년 째 단일제품 모델인 수지는 농심에서도 강부자(신라면, 안성탕면 등), 유호정(새우깡, 웰치, 카프리썬 등), 최수종(신라면, 칩포테토 등) 등 인기 장수모델의 맥을 잇는 농심 대표 CF스타”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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