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현대건강신문] 서울365mc지방흡입병원은 기존의 지방흡입, 위밴드 수술 등 비만수술과 더불어 복부리프팅, 복부성형술, 지방이식 등 체형성형으로 수술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AOS 비만수술 후 성형센터를 개소했다.
 
지난 12월부터 본격적인 진료에 들어간 비만수술 후 성형센터는 서울365mc지방흡입병원 6층에 독립된 전용 공간을 갖추고 성형수술 5천 케이스 이상을 보유한, 대형 종합병원 출신 성형외과 전문의 이상민 센터장을 필두로 365mc만의 새로운 진료 체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365mc에서 최초로 문을 연 A.O.S 비만수술 후 성형센터는 ‘지방 분야’ 두 대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시너지를 톡톡히 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소 3,000건 이상의 증례를 보유하고 있는 부위별 지방흡입 전담의의 ‘지방흡입술’ 과 성형외과 전문의의 ‘지방이식 수술’이 동시에 이뤄졌을 때 체형 개선 효과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365mc병원 비만수술 후 성형센터의 이상민 센터장은 “지방이식의 경우 지방세포 손상이 적어야, 쉽게 말해 지방의 질이 좋아야만 이식 후 조직간의 유착이 적고 생착율 또한 높일 수 있는데,서울365mc 지방흡입병원에서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부위별 지방흡입 전담의가 수술을 집도하기 때문에 지방이식 수술 성공률 또한 높아질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365mc는 이번 A.O.S 비만수술 후 성형센터를 개소함으로써 비만 수술 후 추가로 발생하는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비만 수술부터 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비만 분야 전문 병원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을 전망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365mc “지방흡입-체형성형 협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