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스마일재단 김우성 이사장(오른쪽)이 서울치대동창회가 모은 기금을 전달받았다.

스마일재단은 서울치대동창회의 자선친목 골프대회를 통해 십시일반으로 모아진 기금을 지난 13일 전달받았다.

서울치대동창회는 지난 6월 16일 경기도 용인 한화프라자CC에서 진행된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대학원’ 자선친목 골프대회에서 기금을 모아 스마일재단에 기부한 것.

기금전달식에 참여한 김병찬 서울치대동창회장은 “골프대회에 참석한 97명의 동창들은 치과계의 나눔문화를 선도하며, 저소득 장애인들과 환한 웃음을 나누는 스마일재단의 사업에 동참하고자, 모아진 기금을 후원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에 스마일재단 김우성 이사장은 “올해로 5년째, 매년 잊지 않고 따뜻한 사랑을 보내오고 계신 서울치대동창회에 큰 감사를 드리며, 보내주시는 성원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스마일재단 관계자는 “이번 해에도 경북치대동창회, 전북치대동창회에 이어 서울치대동창회까지 스마일재단에 후원금을 나누는 등 치과계 나눔 문화가 점차 확산되면서 각 치과대학 동창회들의 참여가 활발해지고 있다” 며 “치과계를 대표하는 봉사단체로써 더 알찬 사업을 진행하고, 투명한 기관운영을 통해 함께하는 치과계인사와 단체들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치대 동창회, 장애인 치과 치료 기금 스마일재단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