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업계 유일 에너지위너상 수상 기념 구매고객에게 허브찜질팩 증정
 
[현대건강신문]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 일교차가 큰 완연한 초가을 날씨로접어들면서 난방, 보온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난방용품중 매트 제품은 11월 본격적인 한파가 오기 전인 10월부터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를 등에 업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지난 7월 산업자원통상부와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는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에서 온열매트로는 최초로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한 솔고바이오메디칼(회장 김서곤)의 프리미엄 온열매트 ‘온돌이야기’도 2014년형을 출시, 겨울 맞을 채비를 마쳤다.
 
소비자가 선정한 에너지위너 매트 ‘온돌이야기’는 금속열선을 발열체로 사용하는 일반 전기매트와 달리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기제어 기능이 있는 천연 숯 성분의 탄소 발열체를 적용해 온도가 상승할수록 전류의 공급이 줄어들어 소비전력 절감에 효율적인 제품이다.
 
또한 한국 전통 온돌을 그대로 구현해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이 다량 방사되어 피곤하고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기 때문에 수면건강 증진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솔고바이오메디칼 백경희 마케팅 팀장은 “높은 에너지 효율과 탁월한 안전성으로 소비자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은 온돌이야기의 2014년형이 새롭게 출시 됐다”며 “올 겨울에도 따뜻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돌이야기는 2014년형 제품 출시와 에너지위너상수상을 기념해 10월 한달동안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 구매고객에게 허브찜질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고의탄소발열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은 G20 정상회의, 핵안보정상회의, 올림픽축구국가대표팀 등 다양한 국제행사의 공식 협찬을 비롯, 롯데호텔제주, 제주신라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스파에 납품된 바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솔고바이오메디칼, 온돌이야기 2014년형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