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1일부터 국내 필러 시장 1위 ‘레스틸렌’ 마케팅 본격화

갈더마코리아는 2010년 12월 스위스 본사에서 발표한 스웨덴 큐메드사 인수합병 절차가 완료되어, 7월 1일부터 큐메드사의 레스틸렌에 대한 국내 영업 및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인수합병은 지난 5월 24일, 갈더마코리아가 콘택코리아로부터 레스틸렌의 국내 영업 및 마케팅 권한을 인수함으로써 한국에서도 본격적으로 이뤄졌다.

이번 합병을 통해 갈더마코리아는 기존 피부 질환 전문 치료제 제품및 화장품 제품군 외에 필러 시장 매출 1위 제품인 레스틸렌을 보유함으로써, 피부 및 미용 의료 시장에서 보다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또한 다양해진 제품군에 대한 마케팅 역량을 확대하기 위해 에스테틱 사업부를 신설하고, 사업부 총괄 책임자로 박형호 상무, 영업총괄 책임자로 서보석 이사,  마케팅 총괄 책임자에 한상진 부장을 임명했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흥범 대표이사는 “이번 큐메드 인수합병을 통해 대표적인 필러 제품인 레스틸렌을 포트폴리오에 추가, 새로운 사업 영역을 개척하며 내적·외적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며 “날로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피부과 치료 및 성형, 에스테틱 분야 전반에 걸쳐 갈더마코리아의 견고한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갈더마는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피부질환 치료제 전문 제약회사이며, 자회사인 갈더마코리아는 1998년에 설립되었다. 대표 제품으로는 여드름 치료제인 ‘에피듀오’, 외용 코르티코스테로이드 제제인 ‘데스오웬’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탈모, 과색소 침착증 등의 질환에 대한 치료제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출의 20%를 연구 및 개발활동에 재투자하며 피부암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갈더마, 스웨덴 큐메드사 인수합병 완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