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산소발생기 전문기업 (주)옥서스코리아에서 임산부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난히 추운 올겨울, 문을 열어놓지 못하는 환경에서 지내는 임산부들의 산소부족을 조금이라도 덜어 주고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옥서스코리아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된 가격은 물론 옥시웰 산소수 제조기(옥시플러스), 피톤치드 아로마, 휴대용 산소캔 등 풍성하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태아는 태반을 통해 엄마로부터 영양분과 산소를 공급받는데 우리 신체 중 산소의 공급에 가장 민감한 부분이 바로 뇌다.

따라서 뇌가 활발하게 발육하는 임신 4~6개월 시기에 영양분과 산소를 풍부하게 공급하면 머리 좋은 아이가 태어날 가능성이 높다. 그러므로 임산부는 호흡을 통해 충분한 산소를 공급할 수 있도록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최중삼 (주)옥서스코리아 대표는 “태아의 두뇌 개발과 면역력 강화에 대한 산소의 효과는 여러 연구를 통해서도 입증된 결과”라며 “그래서 산후조리원이나 산부인과에서 산소발생기를 도입하여 산모의 건강회복과 신생아의 세균감염방지를 위하고 있고 일반 가정에서도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일반인들의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말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이며, 신생아를 둔 아기 엄마들도 대상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산소발생기 할인이벤트...옥서스코리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