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빠른 소화엔 활명수, 새 옥외광고 선보여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빠른 소화엔 활명수, 새 옥외광고 선보여

기사입력 2013.08.05 11:09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사진기본크기-세로.gif▲ 활명수는 매년 여름, 새로운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있으며 올해 온에어 한 TV-CF에 등장했던 삼각김밥과 햄버거가 등장해 캠페인 스토리를 이어간다.

[현대건강신문] 동화약품이 활명수의 옥외광고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했다.
 
활명수는 매년 여름, 새로운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있으며 올해 온에어 한 TV-CF에 등장했던 삼각김밥과 햄버거가 등장해 캠페인 스토리를 이어간다.
 
이번 캠페인은 ‘빠른 소화엔 활명수’라는 메시지를 강력하게 전달한 것이 큰 특징.
 
어떤 음식이든 활명수를 만나면 빠르게 소화되어 버리고 만다는 의미로, 음식들의 머리 위에 까스활명수-큐의 기포들이 모여 만들어진 ‘천사링’을 얹어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활명수의 옥외광고캠페인은 △서울 시내 버스정류장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명동·상암·용산 등 9개관의 터치스크린 △청담·왕십리·여의도 등 24개 상영관 내의 스크린X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현대건강신문 & h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현대건강신문 (http://www.hnews.kr| 발행일 : 1995년 6월 2
우)02577   서울시 동대문구 무학로 44길 4-9 101호 / 발행·편집 박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여경남
대표전화 : 02-2242-0757 / 광고문의 : 02-2243-7997 |  health@hnews.kr
Copyright ⓒ 1995 hnews.kr All right reserved.
현대건강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