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육아로 힘들어 하는 부모를 위해 아이를 키우면서 알게 된 현명한 육아 노하우를 아가사랑 홈페이지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릴 수 있다. 사진은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찾은 어린이와 부모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모습.

아가사랑 홈페이지에 육아 노하우 게시판 등장

보건복지부(장관 진수희)와 인구보건복지협회(회장 김영순, 이하 인구협회)가 운영하는 임신출산육아 정보제공 공익포탈사이트 아가사랑(www.aga-love.org)에서는 올해 6월부터 육아상담실을 신규로 개설하여 매주 월요일마다 상담을 받는다고 8일 밝혔다.

핵가족화 및 맞벌이 부부 증가로 인해 자녀 양육이 가장 큰 문제로 대두대고 있는 심각한 상황에서, 육아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육아상담실을 개설하게 되었다.

또한, 아가사랑은 임신출산육아에 대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산부인과, 여성장애인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정신과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가 상담실을 운영 중이다. 이번 육아상담실 개설을 기념해 육아 중인 부모가 직접 육아 노하우를 전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명은 '도전! 내가 육아 고수다'로 8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육아로 힘들어 하는 부모를 위해 아이를 키우면서 알게 된 현명한 육아 노하우를 아가사랑 홈페이지(www.aga-love.org) 커뮤니티 게시판(나만의 노하우)을 통해 게재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도전! 내가 육아 고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