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동국제약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CF모델 윤정과 함께하는 훼라민Q 청춘동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국제약, CF모델 윤정과 함께가는 훼라민Q 청춘동행 진행

[현대건강신문] 동국제약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CF모델 윤정과 함께하는 훼라민Q 청춘동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갱년기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4월 18일부터 5월 5일까지 훼라민Q 홈페이지(www.feraminq.com)를 통해 간단한 설문과정을 거쳐 응모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여성들에게 친구와 함께 하루 동안 춘천으로 추억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들은 오는 5월 14일(화) 청량리역에서 출발하는 ITX 청춘열차를 타고 춘천의 대표명소 관광, 맛집 기행, 레크레이션을 비롯해 ‘윤정과의 토크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특히 ‘윤정과의 토크쇼’는 훼라민Q 광고모델인 윤정씨가 동참해 토크 타임, 팬사인회, 사진촬영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5월 6일 훼라민Q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훼라민Q 홈페이지나 무료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혼자서 고민하기 쉬운 여성 갱년기 증상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여행 등 즐거운 야외활동을 통해 갱년기를 건강하게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갱년기로 고생하는 아내나 어머니를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생의 봄 훼라민Q와 함께 찾아가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