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체지방 감량과 피부미용 관리를 동시에...복합 미용 건기식

[현대건강신문] 주식회사 LG생명과학이 체지방감량과 피부미용관리를 위한 복합다이어트프로그램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을 출시했다.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은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슬림라인’과 이너뷰티 제품인 ‘뷰티라인’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핏’의 ‘슬림라인’에는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HCA성분(1,600mg)이 함유되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두 번째 ‘뷰티라인’에는 HCA성분(750mg), 프랑스 Weishardt 사의 콜라겐(1,000mg), 그리고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와 피부노화를 방지한다.

특히 뷰티라인은 청포도맛 저칼로리 젤리 제형으로 하루에 한번 간식 대용으로 즐길 수 있게 제작되었다.
 
LG생명과학 관계자는 “모든 여성이 5월의 신부처럼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다이어트와 미용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다이어트중 발생하는 변비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제품은 현재 현대홈쇼핑(www.hmall.com)에서 판매중이며 오는 4월 8일 23시55분부터 75분 특집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LG생명과학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핏’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