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완벽한 트러블 케어를 꿈꾸는 봉독화장품

동성제약의 에이씨케어에서 꿀벌의 벌침액(봉독)을 원료로 하는 에이씨케어 비즈 큐어 세럼과 여드름을 예방하는 의약외품 에이씨케어 비즈 폼 클렌저가 새롭게 출시했다.

에이씨케어는 7월 한 달 동안 봉독화장품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트러블 피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다.

비즈 큐어 세럼은 오일 프리 타입의 트러블 국소부위용 스팟 세럼이다. 이슈가 되고 있는 꿀벌의 벌침액을 주요성분으로 한 겔 제형의 세럼으로 통증과 열을 수반하는 성난 트러블에 직접적으로 작용하여 빠르고 쉽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로얄젤리, 왕귤나무씨추출물 등의 성분이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도와주며 트러블 이후의 흔적까지도 예방해준다.

비즈 폼 클렌저는 여드름에 효과적인 의약외품 폼 클렌저다. 피지와 땀의 분비가 활발한 여름, 아미노산계 세정성분이 함유된 부드럽고 순한 폼 클렌저로 과도한 각질과 모공 속의 노폐물 및 과잉피지를 관리하며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알란토인의 피부 진정효과 및 보습작용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기획 마케팅팀 한충섭 부장은 “에이씨케어 비즈 큐어 세럼과 비즈 폼 클렌저는 지난 7월 23일 온라인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했으며 화장품 전문점, 마트, 드럭스토어에서 입점 및 판매될 예정이다.”면서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사용 후 제품에 만족한 고객으로부터 추가 신제품 문의가 많았다. 제품이 출시되자 마자 온라인에서 활발하게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입점에 관련된 문의가 많아 신제품 출시 직후 2차 생산에 들어갔다. 비수기로 힘든 시기에 에이씨케어가 화장품 유통의 효자 브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벌침액으로 만든 여드름 예방 클렌저 출시...동성제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