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건축,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명품건축전시회 '하우징브랜드페어'가 14일(목)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지난해 열린 하우징브랜드페어를 찾은 사람들이 친환경 한지벽지를 살펴보고 있다.

[현대건강신문] 건축,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명품건축전시회 '하우징브랜드페어'가 14일(목)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건축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길잡이로서 매년 다양한 친환경 건축자재를 선보이며 신제품, 신기술 경연의 장이 되어온 하우징브랜드페어는 가구, 인테리어제품, 건축 내외장재, 조명, 목조주택, 전원주택, 실내외 조경을 비롯해서 창호재에 이르기까지 건축, 건설 관련제품이 총 망라된다.

또한 '명품건축전'의 명성에 걸맞게 하우징브랜드페어 만의 다양한 특별행사가 마련된다.

2013 하우징브랜드페어에서는 베이비부머와 은퇴자들을 위한 '귀농 귀촌' 특별전을 마련한다.

안정된 노후생활을 위한 대책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귀농 귀촌과 더불어 도시형 생활주택과 전원주택에 관심 있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시공과 건축자재, 건축비용 상담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3 하우징브랜드페어 기간에는 국내 명품 건축자제 및 트렌드를 이끄는 신규 아이템들을 한곳에서 관람 할 수 있다. PNS더존샤시의 친환경 창호 ‘PNS샤인샤시’는 ABS친환경 창호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친환경 소재라는 매력적인 제품으로 창호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제품을 선보인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친환경 건축 소재 선보이는 하우징브랜드페어 14일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