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몸&맘 케어하는 우먼스데이 포스터.

한국존슨앤드존슨, ‘몸&맘 케어하는 우먼스데이’ 진행

여자들만의 은밀하고 속 깊은 이야기가 시작된다.

한국존슨앤드존슨은 오는 6월 1일 이화여대 캠퍼스복합단지(ECC) 지하 4층에 위치한 삼성홀에서 여대생 300명을 대상으로 우먼스 타이레놀과 함께하는 ‘몸 & 맘을 케어하는 우먼스데이’를 개최한다.

타이레놀 우먼스데이는 ‘올바른 통증케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첫 번째 건강 토크 콘서트로, 딱딱한 정보전달 위주의 건강 강좌에서 벗어나 즐거움과 재미가 있는 건강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올바른 통증 케어 캠페인’은 부작용을 줄이고 올바른 진통제 복용의 생활화를 위해 통증 별 올바른 관리 방법 및 진통제 복용법을 알리는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연간 캠페인이다.

이번 우먼스데이는 작년에 진행한 ‘타이레놀 우먼스데이 - 생리․피임 이야기’에 참여한 여성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두 번째로 확대 진행되는 것이다.

또한 이번 ‘몸&맘을 케어하는 우먼스데이’는 생리와 피임에 관한 고민을 산부인과 전문의와의 강의와 대화를 통해 직접 해소할 수 있는 ‘몸 케어 섹션’과 미술 치료를 통해 마음을 다스리고 생활 속 스트레스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맘 케어 섹션’ 등으로 구성되어, 취업과 학업 등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여성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 우먼스데이에는 우먼스 타이레놀 모델인 배우 선우선이 특별 출연해 바쁘고 불규칙적인 일상에서 맘과 몸을 케어 하는 선우선만의 노하우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의 타이레놀 마케팅 담당 양선영 과장은 “매달 말 못할 고통에 시달리면서도 올바른 정보를 찾기 어려워 꾹 참거나, 반대로 용량이나 용법을 고려하지 않고 약을 지나치게 복용하는 여성에게 올바른 건강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건강 토크 콘서트”라며, “많은 여성이 참여해 유익한 건강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그우먼 안영미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우먼스데이는 선착순 300명까지 참가가 가능하며, 타이레놀 사이트(www.tylenol.co.kr)에서 5월 2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과 함께 생리․피임에 대해 평소 가지고 있던 궁금증과 고민을 질문하면 현장에서 전문의로부터 대답을 들을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먼스 타이레놀과 함께하는 생리․피임 이야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